IR

Press Release

[20190524] 알파홀딩스, 온코섹 두경부암 병용임상 투여시작…파이프라인 확대

운영자 2019.07.03 조회:642

첨부파일 | 첨부파일 없음

알파홀딩스가 최대주주로 있는 온코섹은 두경부암 임상 트리펙타(TRIFECTA) 환자 첫 투여를 시작했으며 병용 임상 초기 데이터의 경우 연내 발표가 예상된다고 24일 밝혔다.

트리펙타(TRIFECTA)는 온코섹의 인터루킨-12 항암제 타보(TAVO), 머크(MSD)의 면역관문억제제 키트루다, 인사이트(Incyte)의 IDO 저해제 항암제 에파카도스타트(epacadostat) 세 개의 면역항암제를 두경부편평세포암(이하 두경부암) 환자 35명을 대상으로 병용 투여하는 임상이다. 온코섹은 이번 임상 결과가 긍정적이면, 이를 다른 적응증으로 확대할 계획이다.

온코섹 대표이사 다니엘 오코너(Daniel O Connor)는 “면역항암제 발전에도 수술이 불가능한 두경부암 환자 치료는 면역항암제 단독요법만으로는 치료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"이라며 "면역관문억제제의 저항성을 극복할 수 있는 타보 약물의 특성을 고려하면, 트리펙타 임상의 삼제 병용요법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"고 말했다. 이어 "이번 임상의 시작은 온코섹의 중요한 이정표이며, 예비 데이터는 연내 공개 될 예정"이라고 덧붙였다.

알파홀딩스 관계자는 "두경부암 환자 첫 투여가 시작되었으며, 임상 초기 데이터가 연내 발표될 것으로 예상한다"며 "이번 임상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대학(UCSF)의 체이스 히튼(Chase Heaton) 박사가 진행하는 임상으로, 향후 임상 결과가 긍정적이면 다른 암으로 적응증을 확대 될 것"이라고 강조했다.